아틀리에비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2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46



Q.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
A. 주문서 작성 후에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는

제품 주문량이 급증하면서 일시적으로 품절이 된 경우로

주문 접수 후 품절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
이러한 경우 주문하신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려서

입고일정 안내 및 환불/구매예약 등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택배마감

PM 03:00